호랑이 개발일기

집 앞에 생긴 무인 아이스크림 리뷰 본문

일상

집 앞에 생긴 무인 아이스크림 리뷰

박개발 2023. 5. 4. 21:33
728x90

 

"요즘 무인이 뜨니 여기에 딱 생기면 좋을 거 같네"

 

"여기에 무인 아이스크림 생기면 괜찮겠네"

 

라고 생각했던게 말이 씨가 되었다. 생겨버렸다..

 

 

상호 명도 귀엽다 "아이스에이지" 

 

어차피 맞은편 마트도 재개발 때문에 방 빼라는 식으로 마트가 쫓겨나는데 잘 생각한 듯하다 

 

원체 사람도 별로 안 다니고 그래서 오래 갈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 생각엔 오래 갈듯 하다!

 

결국 고민 & 구경만 하다 구매한 쌍쌍바

 

내부는 보다시피 깔끔하고 스팸도 판매한다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이 잘되면 아마 무인슈퍼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커피도 이제 편의점까지 안가도 되고, 단돈 천원이라는게 믿기지 않는다.  얼음컵까지 1600원이지만

 

구슬아이스크림 추억 아이스크림 등 정말 다양하다 

 

점점 무인이 생겨서 한편으로는 편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걱정되기도 하다.

 

 

본 글은 홍보성이 아님을 밝힙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