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개발일기

25번째 나의 생일 🎂 본문

일상

25번째 나의 생일 🎂

박개발 2022. 12. 3. 23:01
728x90

12월 07일은 나의 생일이다 
22월 12월 7일은 수요일이기도 하고, 출근해야 하기도 해서 그날보다 앞당겨서 생일을 축하해준 여자 친구 항상 챙겨줘서 고맙고 나의 소중한 사람이다. ㅎㅎ 선물 받은 건 수제 케이크와 메종 키츠네 맨투맨이다.
너무너무 이쁘고 고맙다 옷에 때탈때까지 입을 것 같다. 고마워요!! 

늘 내 곁에서 잘 챙겨주고 힘들때나 기쁠 때나 있어줘서 고마운 여자 친구❤️‍🔥

 

#선물

이쁘고 귀여운 여자친구가 선물해준 케이크와 맨투맨❤️‍🔥

 

#저녁

언제나 와도 맛있는 오향족발🥘

저녁은 오향족발을 먹었다. 언제나 와도 맛있는 족발 배가 기존보다 더 핫해진 맛이었다 그래도 배 터지게 잘 먹었다 
다음엔 고기 먹기로 ㅎㅎ 

#마무리

마무리는 맥주🍻

소중한 내 여자친구 생일 챙겨줘서 고맙고 사랑해❤️‍🔥


개발 블로그를 시작하였지만 요즘 일상 기록을 더 많이 하는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그렇다 해서 개발을 안 하는 건 아니다!! 

단지 공부를 더 하고 있을뿐.. 꿀팁이라던지 기록하는 건 솔직히 깃허브가 더 많다.. 

저작권과 배우는 공부를하고있어 시간이 없을뿐 .. 요즘은 JS와 React HTML / CSS 관심이 무척 있다.

개발 이야기를 계속하면 끝도 없으므로 나의 깃허브 링크로 마무리 끝!

 

pdy1207 - Overview

If not now,then when? pdy1207 has 25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