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개발일기

키보드 마우스 회고록 본문

일상

키보드 마우스 회고록

박개발 2022. 11. 19. 12:18
728x90

 

최근 취업도 하고 이것저것 준비 함에 있어서 공부량도 공부량이고 더욱 열정적이게 하고 싶어서 장비에 눈이 돌아가

키보드마우스를 구매하게되었다. 역시 모든 장비빨...

 

일시불로 결제 💸

 

 

저의 스승님과 같은 키보드로 구매하였고 마우스는 무소음에 괜찮은 것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마우스에 뒤로 가고 앞으로 가는 버튼이 있는 것을 구매하였는데 참 잘 산 것 같다 

적응하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ㅎㅎㅎ... 

 

 

 

잘 부탁해 나의 신상🖤

 

 

걱정인 건 우리 회사가 너무 조용해서 이 정도 키감도 뭐라 할까 봐 걱정이긴 하지만.. 

키보드 소리가 무슨 찌개 보글보글 소리가 나긴 한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다. 

 

 

기존 마우스와 키보드

 

필자는 키보드와 마우스에 큰 관심은 없었다.
그러나 강의도 듣고 노트북에 우선 팔을 올려놓고 치는 게 너무 힘이 들어서 큰맘 먹고 질렀지만 후회는 없는 것 같다. 

나의 마우스 얼마나 내가 광클을 했으면 저리 때가 탔는지 고생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Comments